• 관리자

20 여년만에 찾은 아빠.


어릴적 간난아기 동생과 함께 미국 가정에 입양됐던 딸이 한국의 아빠를 찾았다.








아버님의 50년 짐을 덜었어요

강효흔 탐정수사관님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 구미에 사는 장정희 입니다.  고모를 찾게 되었고 지금 찾아서 email이나 전화통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 때 생각하면 눈물이 납니다. 

전 고모에 대한 기억은 하나도 없지만 저희 엄마와 아빠 그리고 사진만으로 고모를 그리워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 아빠와 함께 고향에 찾아서 서류상 알아보고 했지만...  고모의 흔적은 아가씨때 그 흔적 그대로라서...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우연하게 인터넷에서 강효흔 탐정소 홈페이지를 알게되었습니다. 사기도 많고 세상도 무섭고..설마하는 마음에...

그냥 닫고 홈페이지 고객 체험담을 읽었지만 확실히 믿지는 못했습니다.

일주일 후 메일을 보냈습니다. 설마하는 마음에 그 다음날 메일이 왔습니다.. 그리고 하나씩 같이 풀어갔습니다.

저의 고모부가 멕시코인이며 어떤 성씨를 가지고 있고 자식들의 이름도 알게 되었고 몇년도에 미국에 가셨고 시민권을 얻어서 미국에 간 것이 아니고 약혼자 초청으로 가게 되었던 사실도 지금이야 알게 되었습니다.

거의 보름정도 시간이 지난 다음...드디어 찾게 되었습니다. 

강효흔 탐정님은 성씨와 이름 지역만 알고 있으면 된다고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건...고모이름과 힘들게 알아 낸 고모부의 성씨 그리고 고모 딸 이름입니다.

아주 작은 정보로...50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고모를 찾을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습니다. 저희 가족들은 기대반 포기반으로 절 지켜보았고 찾는동안 제대로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강효흔 탐정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지금에서야 또 다시 고마움을 전합니다.

가족들 만남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정말... 뭐라고 말을 못하겠습니다. 확실한건 강효흔 탐정님은 진심으로 가족을 찾아 주시고 정말 사기는 아닙니다. 원래 저는 이런 글을 잘 쓰지 않지만...이 글로 인해서 다른사람들도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강효흔 탐정님께 한 번 의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주시고 정말 대단한 분입니다.

고모딸 앤지와 통화 할 때 회사에 있었습니다. 점심도 못먹고 통화받은 후 울기만 했습니다.

아버지의 소원을 풀어드린 것도 있지만 그리운 고모와 고모 가족을 찾았다는 기쁨에 말입니다. 서로가 대화는 원활히 하지 못하지만 우리는  가족이라는 끈으로 더 그리움과 간절함을 느낍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강효흔 탐정님! 정말 좋은 일하십니다. 그리고 탐정님으로 인해 저희 가족은 달라졌습니다. 

고모를 만날 희망이 생겼고 하루 하루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주위 사람들도 모두 놀라고 영화에서 일어나는 일을 옆사람이 일어나니까 다들 신기해 하기도 합니다.

강효흔 탐정님 감사합니다.      

조회 0회

© Intersearch. All Rights Reserved